머니투데이

농협은행, 메타버스 이벤트…권준학 행장 "청소년 고객 동반자 되겠다"

머니투데이 김상준 기자 2022.06.23 14:0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NH농협은행 제공/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오는 27일부터 7월31일까지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출시를 기념하는 취지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고객은 기간 내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등 세 가지다.



'상품가입 이벤트'는 상품홍보존의 모바일브랜치 QR코드를 활용해 상품에 가입한 뒤 올원뱅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NH해봄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 클래식(5명) 등을 증정한다.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는 미로탈출, 농협올리찾기, 농협 OX퀴즈 등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했다. 각 미션 성공 시 제공되는 설문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갤럭시버즈2(10명) 등 상품을 제공한다.


'하나더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존 테트리스 최고 득점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유스(청소년)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