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김신영 깜짝 캐스팅 이유…김신영 "심장이 타올랐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06.22 16:46
글자크기
배우 김신영이 21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된다. /2022.06.2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배우 김신영이 21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된다. /2022.06.2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찬욱 감독이 김신영을 '보배'라고 극찬한 것과 관련해 김신영이 "감사하고 영광"이라고 화답했다.

김신영은 2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이 김신영을 공개적으로 칭찬한 것과 관련해 "심장이 타오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박찬욱 감독은 21일 진행된 '헤어질 결심'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김신영에 대해 "'행님아' 때부터 팬이었다"며 "코미디를 잘하는 사람들은 다른 연기도 잘한다는 믿음이 있다. 그래서 염려를 한 적이 없었고, 확신을 갖고 캐스팅했다. 기대 이상으로 잘해줬고 보배라고 생각한다"고 극찬했다.

이어 "(김신영이) 바빠서 출연해줄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감독님들도 김신영씨에게 기회를 많이 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방송인 김신영과 박찬욱 감독(오른쪽)이 21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헤어질 결심' VIP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6.21/뉴스1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방송인 김신영과 박찬욱 감독(오른쪽)이 21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헤어질 결심' VIP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6.21/뉴스1
이에 김신영은 이날 "(다른) 감독님들도 기회 달라고 (칭찬해주셨다)"라며 "전 열려있으니 (캐스팅) 많이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화를 어제 (박찬욱 감독님과) 처음 같이 봤다"며 "'웃찾사' 처음 데뷔할 때, 개그 콘테스트할 때 심장 떨림이 어제 불타올랐다. 심장이 타오르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 개봉하는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박찬욱 감독은 '헤어질 결심'으로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감독상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