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콤부차, '시티 포레스티벌' '청춘 페스티벌'서 제품 선봬

머니투데이 김재련 에디터 2022.06.17 17:52
글자크기
티젠은 최근 '시티 포레스티벌 2022', '청춘 페스티벌 2022'에 참여, 티젠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청춘 페스티벌사진제공=청춘 페스티벌


사진제공=티젠사진제공=티젠
티젠 콤부차는 레몬, 베리, 유자, 피치, 파인애플 등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된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이다. 1스틱 당 15kcal, 당류 0g의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5월 21~22일 양일간 한강 노들섬에서 진행된 '시티 포레스티벌'에서 티젠은 댄스, 줌바,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참가자들에게 콤부차를 제공, 맛있고 건강한 음료로 호응을 얻었다.



또한 티젠은 '청춘 페스티벌 2022' 축제에도 참가해 인지도를 높였다. 티젠은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에 참가한 이들에게 티젠 콤부차를 시음하고 샘플패키지를 증정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 주력했다. 청춘 페스티벌 2022는 음악 공연, 강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결합된 복합 페스티벌로 지난 6월 10~12일 3일간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티젠은 지난달 성균관대, 서울여대, 단국대 천안캠퍼스, 경희대, 덕성여대 등의 대학 축제 현장에도 참가하며 티젠 콤부차 샘플링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 티젠은 전속모델인 배우 김태리와 함께 TVC 2차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소중한 내 몸을 위해, 이젠 티젠 콤부차로 갈아타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커피나 탄산음료를 대체할 건강음료인 콤부차 강점을 어필한다는 취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