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2.06.13 09:51
글자크기
더그레잇티 콤부차/사진= 매일유업더그레잇티 콤부차/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40,550원 ▲150 +0.37%)이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능성 표시식품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과 식이섬유를 4g씩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에 한국인의 식이섬유 하루 부족분을 더했다. 당 함량은 100㎖ 당 4g이다. 300㎖ 한 병 당 열량은 90Kcal다.



지난 25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베리리치 2종은 선판매 기간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달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매일유업은 공식 출시를 결정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를 우려 발효를 일으키는 유익균 스코비를 첨가해 만드는 발효 음료다. 발효 과정에서 탄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돼 마실 때 청량감이 들고 소화 작용과 위장 건강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