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호캉스하고 미술전시 관람까지 즐기세요"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2.06.10 09:17
글자크기

신라스테이, 2030 MZ세대·자녀 동반 가족 등 고객 특성 반영한 맞춤형 미술전시 상품 선봬

신라스테이 객실 전경. /사진=호텔신라신라스테이 객실 전경.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가 호캉스(호텔+바캉스)를 하며 예술작품까지 즐기는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2030세대 맞춤 전시회부터 유·초등생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전시까지 고객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전시관람의 기회를 마련한 상품이다. 친구, 연인이나 온 가족이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전시장에서 작품을 감상한 뒤 호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등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선 연말까지 '신라 컬처 스테이(Shilla Culture Stay)' 패키지를 통해 뚝섬미술관의 인기 전시회 '로그아웃(LOGOUT)'전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감동을 간직할 수 있도록 엽서와 연필로 구성된 전시회 굿즈도 준다.

유·초등생 자녀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삼성에서 오는 8월까지 운영하는 '플레이 인 원더랜드(Play in Wonderland)'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의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도슨트 투어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