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 여름맞이 식음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6.07 15:52
글자크기
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 여름맞이 식음 패키지 출시


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가 여름을 맞아 호캉스(호텔+바캉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별 패키지는 알펜시아리조트의 객실, 피자 혹은 치킨, 크래머리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비어 가든 인 더 에어(Beer Garden In the air)'로 진행된다. 패키지 적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알펜시아리조트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윙맥' 혹은 '피맥'을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윙맥은 윙과 감자튀김을, 피맥은 마르게리타 피자를 제공하고, 수제맥주로 유명한 크래머리와 협업한 크래머리 라거, 페일에일 캔맥주가 세트이다. 객실에서 바로 즐길 수 있어 편안한 호캉스를 원하는 투숙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또 여름 시즌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하계 프로모션 음료 패키지'도 출시한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객실 1박과 하계 프로모션 음료 2잔을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음료는 버진 모히또, 피치 코코 에이드, 피치 베리 에이드 3종 중 2가지를 택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조식 뷔페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Beer Garden In the air' 패키지 및 '하계 프로모션 음료' 패키지,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펜시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