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22 한집안 JOB매칭페어' 실시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2.06.07 12:53
글자크기
한밭대학교가 오는 9일 교내에서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대전광역시, 대전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와 공동으로 '2022 한집안 JOB매칭페어'를 진행한다.



'한집안 JOB매칭페어'는 지역의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을 소개하고 채용정보와 현직자의 멘토링, 청년 일자리, 고용정책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구직자의 취업준비와 기업채용을 지원하는 취업연계의 장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아이쓰리시스템㈜, ㈜디엔에프, ㈜성경식품 등 23개 기업의 채용이 진행된다. 사전 및 현장 지원자 중 일부는 현장면접을 통해 실제 채용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청년고용정책', 대전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청년일자리정책'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지역청년들에게 다양한 정책지원 사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밭대 재학생은 물론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취업정보사이트 잡코리아와 사람인에서 기업별 사전 접수가 이뤄지고 있다.

입사지원서만 준비하면 행사 당일 면접 참여도 가능하다. 면접 응시자와 이벤트 및 미션 참여자에게는 텀블러,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날 오후 2시 한밭대 산업정보관(N4동) 101호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꿈과 취업'을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인싸담당자'로 유명한 유튜버 제이콥(복성현)이 참여한다.
한밭대, '2022 한집안 JOB매칭페어' 실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