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제조업계 대상 우수 강소기업 10개사 선정

머니투데이 경기=권현수 기자 2022.06.03 09:24
글자크기
부천시 제조업계 대상 우수 강소기업 10개사 선정


경기 부천시는 최근 지역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올해 부천을 대표하는 강소기업 10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부천강소기업은 글로벌 성장의지와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정·육성해 지역성장 동력 확충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2014년부터 총 71개사를 선정·지원했다.

지난 4월 선정공고 후 신청한 기업들에 대해 기업비전·기술경쟁력 등 성장가능성에 중점을 둔 정량, 정성평가를 실시했다.



여성·장애인기업 등 사회적 배려 부분에도 가점을 부여했으며, 특히 올해는 청년기업에 가점을 부여해 청년친화 요소를 강화했다.

인증기간은 선정일로부터 3년간(2022.7.1~2025. 6. 30까지)이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인증서 및 현판을 수여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한도 확대 및 추가금리지원△각종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경우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 팬데믹 등 여러운 상황속에서도 지속가능한 성장의 가능성을 보여준 새로운 부천강소기업들의 등장에 고무된다"며 "시에서도 중소기업 육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올해 부천강소기업 선정 업체 명단은 △(주)금산엔터프라이즈(홍혜자) △동양전자산업(주)(지흥세) △㈜동일브레이징(권태인) △바이인터내셔널(주)(임성도) △㈜세화하이테크(김종혁) △알파디스플레이(주)(안동주) △에스피반도체통신(주)(윤수열) △(주)엠피에스(이재완) △주식회사 코마스(최포인) △한창기전(주)(송하정) 등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