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툴스, 당일 로스팅한 '볼드카페, 허니초콜렛' 등 원두 8종 선봬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5.31 18:18
글자크기
인터넷 커피 종합몰 '커피툴스'에서 소상공인들 대상으로 기획상품 '원두 8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커피툴스에서 기획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원두는 총 8종으로 △볼드카페 △다크리치 △에티오피아100 △아난티 △아이스더치 △크레마 △카페하우스 △허니초콜렛 등이다.



사진제공=카페툴스사진제공=카페툴스


커피툴스 관계자는 "당일 로스팅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주문 후 로스팅하여 갓 볶은 원두를 배송하고 있다"며 "신선하고 맛이 좋다 보니 카페 대표 등 소상인인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엄선된 뉴크롭으로 로스팅&블렌딩하여 가성비가 좋은 원두로도 평가받고 있다. 뉴크롭은 수확한지 1년 이내 생두를 의미하며 3~4개월에 한번씩 직수입되고 있다. 커핑을 통해 까다롭게 생두를 선정하는 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블랜딩의 베이스가 되는 콜롬비아 생두는 항상 수프리모 등급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커피툴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안데스 고원지대에서 생산되는 커피인 콜롬비아 타타마를 직수입해서 만든 유기농 커피를 초보입문자부터 홈카페전문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과 드립백, 원두200g, 500g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질산 고품질 유기농 생두도 수입하여 커피 전문점 대상 유기농 블렌딩원두를 출시하는 등 제품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커피툴스의 정경석 대표는 "커피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이탈리아 전통방식을 재현하고자 개발한 IHM 로스팅 기법으로 커피를 로스팅해 커피 본연의 맛을 살렸다"며 "고객 소통 및 맞춤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