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갓튀긴후라이드', '2022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05.30 16:52
글자크기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치킨 프랜차이즈 '갓튀긴후라이드'가 머니투데이 선정 '2022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갓에프엔비사진제공=갓에프엔비


갓에프엔비가 전개하고 있는 갓튀긴후라이드는 이름 그대로 후라이드치킨이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 브랜드다. 지난 2019년 다양한 치킨 브랜드를 배출하여 치킨 애호가들 사이에서 '치킨의 성지'로 불리는 대구에 본사를 두고 이를 거점으로 대구·경북지역에 30여 개의 가맹점 오픈과 인천, 충남, 경기 등으로도 진출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갓튀긴후라이드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을 먹을 수 있다'를 모토로 삼고 메뉴개발에 전념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치킨은 기본 후라이드가 맛있어야 다른 메뉴도 맛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갓튀긴후라이드의 치킨은 주문 즉시 튀겨 바삭한 식감과 자체 개발한 염지제 및 파우더를 사용해 특유의 매콤함과 짭짤함을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경쟁력은 맛뿐만이 아니다. 갓에프엔비 관계자는 "'치킨의 성지'인 대구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고 전국으로 뻗어나가기 위해서는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며 "본사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중간업체를 거치지 않고 직접 육가공공장을 운영하고 직접 배송을 함으로써 물류비 등 중간마진을 가맹점이 좀 더 가져갈 수 있도록 수익구조를 잡은 것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