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금조, ♥백기범과 9월 결혼…"큰 믿음 준 사람"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05.28 11:45
글자크기
/사진=금조 인스타그램 캡처/사진=금조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이금조)가 뮤지컬 배우 백기범(조성재)과 오는 9월 결혼한다.

28일 금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금조는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하진 않을까 걱정도 앞선다"며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에 대해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이라며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며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금조 인스타그램 캡처/사진=금조 인스타그램 캡처
백기범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조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20대 끝자락에 기적처럼 그리고 선물처럼 제 인생에 찾아와서 부족한 저를 믿고 평생을 약속해 주고,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묵묵히 제 곁을 지켜주고 사랑해 주는 소중한 사람과 다가오는 9월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고 썼다.

아울러 "이제는 혼자가 아닌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겠다"며 "저희 앞날을 축복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조는 2015년 나인뮤지스 미니 앨범 3집 'DRAMA'로 데뷔했다. 백기범은 2013년 뮤지컬 '하이 스쿨 뮤지컬'로 데뷔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