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가수 전소미 앰배서더 선정

머니투데이 박주혜 로피시엘 2022.05.26 16:09
글자크기
/사진= 라코스테/사진= 라코스테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K팝 아티스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며,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비주얼을 선보였다.



'우리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프로젝트는 전소미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에 라코스테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룩을 더해 담아냈다. '패션 스포츠'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가 브랜드의 강한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이다.

전소미는 "늘 라코스테 캠페인을 볼 때마다 컬러풀함에 대해 생각했다. 이는 인종, 성별 등을 초월한 '우리는 하나', '렛츠고!'를 전하는 메시지라 생각된다. 이렇게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어 함께 스토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라코스테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전소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400만 명에 이르는 등 K팝 뮤지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퍼포먼스와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 뿐만아니라 광고, 예능, SNS 채널 등을 통해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