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네오(NEO) 시리즈' 선보여

머니투데이 박주혜 로피시엘 2022.05.26 16:09
글자크기
/사진= 아이더/사진= 아이더


아이더가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내추럴 무드의 캠핑 감성을 담은 '네오(NE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리즈 전제품에 와펜 리플렉트(재귀반사)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되어 야간 야외활동시 안전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 모든 제품에 워셔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어 부드럽고 편안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네오(NEO) 시리즈'는 여성용 점프수트, 원피스, 아노락 자켓과 스커트로 구성됐다.



'네오 점프투스'는 아이더가 올 시즌 처음로 선보이는 점프수트다. 반발 디자인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자연 무드를 담은 카키색 한 가지로 출시됐다. '네오 원피스'는 넉넉한 핏으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이며, 허리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원피스다. 색상은 올리브와 블랙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네오 스트레치 자켓'은 후드 일체형으로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반팔형 자켓이다. 후드 모자를 조여주는 끈은 캠핑 로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네오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여 투피스 형태로 착용할 수 있으며 '네오 스커트'는 허리 부분에 밴드(E-BAND)를 적용했다. 자켓과 스커트 색상은 올리브, 네이비 두 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단순히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만이 아닌 사진을 찍고 기록을 남기며 공유하는 것이 일상화 되면서 패션 웨어도 아웃도어 활동의 중요한 요소로 주목 받고 있다"며 "올 시즌 캠핑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더 '네오 시리즈'와 함께 스타일까지 완벽한 야외 활동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