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 스타필드에 '페이퍼 어드벤처' 체험존 운영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5.25 08:53
글자크기
무림 팝업 체험존 전경./사진=무림무림 팝업 체험존 전경./사진=무림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은 신세계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 체험존 '페이퍼 어드벤처'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장은 스타필드 고양점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 마련된다. 무림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종이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친환경 에코라이프 기업' 이미지를 선보인다. 무림은 친환경 종이뿐 아니라 천연 펄프몰드, 나노셀룰로오스 등 생분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으로 종이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다.

무림은 행사를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는 설명이다. 생분해 종이컵과 천연 펄프몰드를 활용해 종이 화분, 그릇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종이비행기대회에서 사용되는 비행기 전개도를 제공해 항공 과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내 최대 지폭인 8.7m 종이롤을 구현했고 종이숲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특별 이벤트로는 최근 오스트리아에서 개최된 종이비행기 세계대회에서 우승한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위플레이'를 초청, 마술과 곡예비행도 진행된다. 이도균 무림 대표는 종이의 친환경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대중들이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드리고자 했다"며 "종이로 그려나갈 새로운 미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