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 LG이노텍㈜ 채용설명회 열어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2.05.24 14:25
글자크기
구미대, LG이노텍㈜ 채용설명회 열어


구미대학교가 24일 교내에서 LG이노텍㈜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달 현대해상화재보험㈜와 ㈜에코프로비엠도 구미대에서 채용설명회를 실시했다. 또 주광정밀㈜, 원익QnC㈜,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의 채용설명회도 예정됐다. 6개 기업이 채용하려는 학생은 100여 명에 이른다.

이날 행사에 200여 명의 재학생이 참가했다. 모집분야는 광학솔루션사업부, 기판소재사업부, 제조·품질·설비 등이다.



구미대 인재개발처 백민수 교수는 "지난해부터 공학 및 상경 계열 학생을 채용하려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올해 채용설명회를 열거나 협의 중인 기업으로 △LG이노텍 △LG디스플레이 △LG BCM △CJ제일제당 △포스코(POSCO) △포스코케미컬 △카카오모빌리티 △SK실트론 △삼성중공업 △효성티엔씨 △코오롱인더스트리 △LS전선 등 대기업과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네패스 △피엔티 △원익QnC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홈플러스 △SSLM △주광정밀 등 중견기업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승환 인재개발처장은 "최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기업이 4차 산업에 대한 투자를 공격적으로 확대해 기술인력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며 "대기업을 비롯한 우수 중견기업과 밀착형 산학협력을 실시해 현장 맞춤형 실무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포스코, LS전선㈜, ㈜피엔티 등 10개 기업이 구미대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