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윤은혜, 진짜 사귀었나" 의혹 확산…윤 측 "사실 아냐"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05.19 17:22
글자크기
(왼쪽부터) 김종국, 윤은혜 / 사진=머니투데이(왼쪽부터) 김종국, 윤은혜 / 사진=머니투데이


대표적인 '예능 커플' 김종국과 윤은혜가 과거 진짜로 사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윤은혜 측이 이를 부인했다.

19일 뉴스1에 따르면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은혜가 김종국과 과거 사귀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윤은혜 유튜브 캡처/사진=윤은혜 유튜브 캡처
이는 앞서 지난 17일 윤은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 은혜로그in'에서 전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언급한 데 따른 해명이다.

당시 윤은혜는 "작은 공책에 그날그날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공책에 적어 선물했다"며 "상대방은 자신의 문자가 단답형이 되고, 드문드문해지는 것을 보면서 미안해했다. 내가 고단수였다"고 전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에 일각에서는 해당 에피소드가 2018년 김종국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힌 열애 일화와 비슷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김종국은 해당 방송에서 "내가 보낸 문자 메시지를 손으로 적어준 애가 있었다"며 "나를 '왕자님'이라고 부르는 친구였다. 내가 시간이 지날수록 문자가 짧아졌다. 9월 14일 밤 10시에는 '운동 가려고'라고만 보냈다"고 말했다.

윤은혜와 김종국이 언급한 전 연애 에피소드가 상당히 유사하자 두 사람이 과거 사귄 것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다. 더욱이 윤은혜가 해당 영상을 삭제하면서 의혹은 더욱 확산했다.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관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미스터라디오' 출연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관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미스터라디오' 출연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영상은 내용과 관계없이 편집과 관련한 실수가 있어서 내린 것"이라며 "1년 넘게 유튜브 채널에 매주 콘텐츠를 올렸는데, 최근 영상은 편집에 문제가 많아서 내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윤은혜 브이로그는 새롭게 단장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SBS 'X맨 일요일이 좋다' 방송화면 캡처/사진=SBS 'X맨 일요일이 좋다' 방송화면 캡처
한편,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SBS 예능 'X맨 일요일이 좋다'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특히 김종국이 '당연하지 게임'(무슨 질문을 하든 인정하는 게임)에서 윤은혜의 귀를 막으며 "당연하지"를 외치는 장면은 큰 화제를 모았고, 두 사람은 'X맨 공식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