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그 집 어디야?" 순식간에 청약 마감…원빈 집도 뜰까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2.05.18 10:27
글자크기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광고모델 원빈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광고모델 원빈


특정 분양 사업장에 유명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대형평형이거나 고급화 된 단지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분양 흥행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이다.

18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초고층 랜드마크 오피스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광고모델로 배우 원빈이 발탁됐다. 원빈은 이달 1일부터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청라동 157-11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46층 3개동 전용면적 76~211㎡ 총 523실 규모다. ㈜청라플러스가 시행위탁하고 SGC이테크건설이 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갖춘 원빈과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도 손꼽히는 최상급 입지에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단지의 정체성이 잘 들어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원빈을 통해 단지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수요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달 모델하우스 문을 여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단지 외관부터 내부까지 차별화된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단지로 조성된다는 설명이다. 스카이브릿지가 단지 3개 동을 하나로 연결하는 형태로 구성되고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만들어진다. 내부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인 다다(DADA)가 주방가구로 활용되는 등 고급화를 추구한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고모델 소지섭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고모델 소지섭
배우 소지섭은 고급화 생활형숙박시설인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의 광고모델로 활동했다. 시행사인 ㈜MTV반달섬씨식스개발은 소지섭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하이엔드 상품적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842번지(시화MTV C6-1블록)에 위치한다. 전용 36~244㎡ 18개 타입에 3룸 이상의 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며 총 1191실이다. 일부 타입을 제외하고 시화호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이 가능하다.


지난 달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인터넷 청약접수에서 1164실 모집에 총 5만2590건의 접수가 몰리며 평균 45.2대 1의 경쟁률로 모든 타입이 청약 마감됐다.

분양 관계자는 "유명 모델은 단기간에 분양 단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고 특히 하이엔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이번에도 분양에 흥행한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