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르세라핌 사쿠라 "얼굴도 모르는 남자, 악수한 순간 '아빠구나' 느껴"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2022.05.15 07:5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르세라핌 사쿠라(가운데)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2022.5.10/뉴스1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르세라핌 사쿠라(가운데)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2022.5.10/뉴스1




걸그룹 '르세라핌' 사쿠라가 얼굴도 모르던 아빠와 할머니를 처음 만나 악수하던 순간 가족임을 느꼈다고 말했다.

14일 JTBC 예능 '아는 형님' 332회에서는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김채원, '빌리' 문수아·츠키와 김신영이 출연했다. 사쿠라는 가장 기억에 남는 팬으로 얼굴도 모르던 아빠를 만났을 때를 떠올렸다.

사쿠라는 "1살 때 부모님이 이혼했다. 그래서 아빠를 본 적도 없고 사진을 본 적도 없다"고 했다. 이어 "아빠의 얼굴도 모른다"며 그런 상태에서 고향에서 팬사인회와 비슷한 악수회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앨범 ‘FEARLESS’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2.5.2/뉴스1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앨범 ‘FEARLESS’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2.5.2/뉴스1
사쿠라는 "어떤 남자분이 와서 '응원하고 있다'고 하는 거다. 악수하는 순간 '아빠다'. 그냥 응원하고 있다고 하더라. 얼굴도 모르는데 이런 게 있구나를 확실하게 느꼈다"고 했다.



사쿠라는 "그다음 사람이 나한테는 할머니였다"며 "(그 여성이) '너 기억하지 않아?"라고 갑자기 이러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사쿠라는 "흔한 말인데 '진짜 아빠였구나'를 느꼈다. 진짜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사쿠라는 다만 그 뒤 아빠를 본 적 있는지에 대해서는 "없다"고 답했다.

사쿠라는 '아이즈원'으로 활동했으며 최근 하이브의 걸그룹 르세라핌으로 활동중이다. '아형'에 함께 출연한 김채원도 아이즈원 출신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