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앤모어, 천연통가죽 4인용 신제품 리클라이너 소파 엠아이티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5.13 17:56
글자크기
33년 역사의 벨기에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시트앤모어가 이사와 결혼이 많은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 가격대의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엠아이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사진제공=시트앤모어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사진제공=시트앤모어


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는 피치브라운이라는 흔치 않은 색감의 천연면피 통가죽으로 제작됐다. 이는 국내외 수많은 소파 브랜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컬러라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트앤모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절개선을 최소화한 넓은 통가죽을 사용해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면서도 천연가죽 소파의 고급스러움을 갖고 있다. 널찍한 가죽을 사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팔걸이까지 깔끔하면서도 넓어 보이는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평편한 디자인의 팔걸이는 데이베드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일반 착석 시에도 팔을 편히 두기에도 좋은 최적의 높이와 넓이가 돋보인다. 헤드 쿠션은 풍성한 볼륨으로 머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고, 풋레스트의 끝부분은 분리되지 않은 한 장의 천연통가죽으로 이어진 발끝까지 받쳐주는 플리퍼 폴딩 방식이다. 둔해 보이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을 더하기 위해 스틸 다릿발로 마무리 됐다.



사용하기 편리한 인버튼 방식(안쪽에 버튼이 위치)의 제품이며, 소파에 편히 앉아서도 다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홈바가 추가됐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단독 선출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7% 할인 쿠폰과 7%의 카드 할인 그리고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00% 증정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