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이혼'…19세 연하 아내와 결혼 4년만에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2.05.13 06:13
글자크기
그룹 DJ DOC 정재용/사진=컴앤퍼니 공식 트위터그룹 DJ DOC 정재용/사진=컴앤퍼니 공식 트위터


그룹 DJ DOC 정재용이 결혼 4년 만에 19살 연하 아내와 이혼했다.

12일 오센에 따르면 DJ DOC 측은 "정재용이 이혼한 것이 맞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정재용은 지난 3월 관련한 서류 정리 등 이혼 절차를 마쳤으며, 딸은 아내가 양육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재용은 2018년 19살 연하의 그룹 아이시어 전 멤버 이선아와 결혼해 이듬해 5월 딸을 얻었다.



정재용은 지난해 방송을 통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가 하면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정재용은 지난해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식 후 (지인들이) 신부랑 아버님이 입장한 줄 알았다더라"며 "109㎏에서 31㎏를 감량해 78㎏를 유지 중"이라는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정재용은 웨딩 화보를 109㎏일 때 찍었다며 "다이어트 성공 후 제일 먼저 웨딩 촬영을 다시 했다"고 밝혔으며, 아내와의 나이차가 큰 탓에 장모님과 자신이 8살차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후 정재용은 지난해 9월 tvN '프리한 닥터'에 당시 아내와 출연해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해당 방송 이후 약 8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정재용은 1995년 DJ DOC 2집 앨범 '머피의 법칙'으로 데뷔했다. DJ DOC는 'DOC와 춤을', '여름 이야기', 'Run To You'(런 투 유),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