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여름 '페이즐리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박주혜 로피시엘 2022.05.11 18:47
글자크기
/사진= 노스페이스/사진= 노스페이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눕시 재킷'과 백팩 '빅 샷' 등을 통해 페이즐리 패턴의 아이템을 선보인 바 있는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페이즐리 컬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쇼츠 등의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카고백 및 버킷햇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는 전면 또는 후면에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했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소재 '리젠 제주'를 사용해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 소비까지 중시하는 엠제코(MZ+ECO) 세대에게 특히 제격인 제품이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를 적용한 맨투맨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며, 일교차를 대비해야 할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함께 출시된 '노벨티 에센셜 쇼츠'와 매칭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노벨티 워터 가드 재킷'은 후드 일체형의 여성용 기능성 재킷으로서 허리 조임 기능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방수 소재와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밖에 '코튼 버킷 햇'은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진 제품으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가 내부 땀받이에 적용돼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