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한진관광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 내놓는다

머니투데이 이창명 기자 2022.05.10 09:28
글자크기
마이리얼트립-한진관광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 내놓는다


마이리얼트립이 한진관광과 함께 에어텔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손을 잡기로 했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항공과 호텔은 물론 가이드투어, 문화체험 등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과 에어텔 사업에서 제휴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가이드를 중심으로 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하는 '가이드라이브'에 투자하며 패키지 여행 사업에 진출했다. 한진관광은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KALPAK)을 포함해 프리미엄 패키지 사업 영역에서 독보적인 기업이다. 코로나19 이전부터 새로운 여행지와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을 여행객들에게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여행시장을 이끌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제휴하면서 '마이리얼패키지'를 통해 하와이와 괌, 달랏 지역의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적기로 구성된 항공편과 각 여행지 프리미엄 호텔 등을 묶어 코로나19 이후 고객들의 첫 해외 여행에서 확실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마이리얼패키지에서 선보이는 한진관광편의 모든 상품은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자유롭게 일정을 구성할 수 있는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100명의 여행자들에게는 여행 상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마이리얼트립의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앞으로 항공과 호텔은 물론 여행지에서의 경험까지 프리미엄으로 제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통 있는 한진관광의 경험과 마이리얼트립이 가진 데이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