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04.21 19:23
글자크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더리터가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메뉴&연구개발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주)희천의  더리터가 2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주)희천의 더리터가 2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올해로 7회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IT플랫폼, 컨설팅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2022년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희천은 국내 최초로 1L 대용량 커피 브랜드 더리터를 선보였다.

최근 더리터는 콜드브루 등 매월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작년 하반기에는 옛날과자 '밭두렁과자'와 콜라보한 '밭두렁라떼'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는 등 지속적인 메뉴 연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더리터는 부산 지역을 기반으로 서울, 대전, 광주, 경남 등 전국에 직영점과 가맹점을 전개하고 있으며, 점주와의 상생정책과 꾸준한 신메뉴 연구개발, 직원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올해 전국 450개 매장을 돌파했다.

더리터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 지난해와 올해 점주 상생을 위해 수차례에 걸쳐 전국 매장에 무료 또는 파격 할인가에 음료 원재료를 공급한 '점주상생이벤트'를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호응을 얻었다.

㈜희천의 커피 브랜드 더리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내 마스크를 비롯하여 지속적인 방역용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김대환 더리터 대표는 "앞으로도 더리터는 합리적인 가격의 음료와 신메뉴를 연구해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선보이며, 점주와 고객을 위한 상생경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