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공식발표] '손흥민-K리거 맞붙는다' 토트넘, 7월 13일 서울서 '팀 K리그' 친선경기 확정

스타뉴스 신화섭 기자 2022.04.14 08:09

글자크기

손흥민.  /AFPBBNews=뉴스1손흥민. /AFPBBNews=뉴스1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K리그 대표 선수들로 구성되는 선발팀(이하 '팀 K리그')과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토트넘 홋스퍼 간 친선경기가 7월 13일(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일환이다. 연맹과 쿠팡플레이는 지난 4월 12일 K리그 발전을 위한 포괄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올해부터 2025년까지 4년간 쿠팡플레이가 K리그 뉴미디어 중계, 신규 콘텐츠 개발 투자, 현장 프로모션,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연맹은 '이번 경기는 K리그와 쿠팡플레이 간 협력관계 강화는 물론, K리그 대표 선수들과 토트넘의 맞대결을 기대해 온 국내 축구팬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팀 K리그의 선수 구성과 선발 방식 등은 추후 확정할 예정이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독점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