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 2022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 진행

머니투데이 송하늘 기자 2022.04.13 12:00
글자크기
대구과학대, 2022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 진행


대구과학대학교가 지난 12일 교내에서 박지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지도교수, 총학생회, 대의원, 언론3사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날 임명식에서 총학생회장 김민수(경찰경호행정계열 2학년) 학생과 총학생부회장 이유정(간호학과 2학년) 학생이 총학생회를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다. 또한 대의원 의장 이동섭(컴퓨터정보계열 2학년), 대의원 부의장 김지민(아동청소년지도과 2학년), 교육방송국 실무국장 윤미람(간호학과 2학년), 학보사 편집국장 김수원(간호학과 3학년), 한별편집국 편집국장 강미진(간호과 2학년) 등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들 48명의 학생임원은 1년간 학생들의 권익증진 및 복지, 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에 관한 총괄업무를 담당한다.
대구과학대, 2022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 진행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 사전 방역, 참석자 전원 발열체크, 손소독, 유증상자 출입제한 등으로 학생 안전에 유의하며 진행됐다.



김민수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문화 활성화를 위해 감성캠퍼스 및 SNS이벤트, 시험기간 간식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며 "복지증진과 안전을 위한 흡연장 개편 및 여자화장실 위생용품 비치, 생활관 복지 강화, 학교 편의시설 개선 노력 등 학우들의 웃음이 가득찬 대구과학대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박지은 총장은 "코로나19로 대학문화와 대학자치활동이 정체화됨에 따라 대학에 대한 소속감 저하와 다양한 대학문화 체감이 어려워진 상황"이라며 "환경적 제약을 돌파하는 도전정신과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리더십으로 적극적인 대학문화 조성의 구심점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