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진궁 초월 업데이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4.12 16:5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진궁 초월 업데이트 실시




액션스퀘어 (3,930원 ▼90 -2.24%)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진궁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진궁은 후한 말의 인물로, 일찍이 조조가 거병하였을 때 모사로 함께 하였다. 진궁은 연주지사 유대가 황건적에 의해 사망한 후, 연주의 백성과 포신을 설득하여 조조가 연주지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조조가 서주에서 벌인 살육극에 크게 실망하여 조조를 등진다. 이후 쫓겨 다니던 여포의 모사가 되어 조조와 대립하였고, 하비에서 농성 중 후성, 위속, 송헌의 배신으로 패하여 사로잡혔다. 조조가 다시 자신의 사람이 되라고 권유하였으나, 이를 거절하고 스스로 처형장으로 향하였다.

군웅 장수 진궁 초월 시, 기존 액티브 스킬 '검은 바람'의 실명 효과 지속 시간이 3초 추가되고, 실명 상태인 적의 공격을 일정 확률로 회피하게 된다. 또 초월 스킬인 '교룡의 저주'를 사용하면 6초간 무적을 무시하며 적들을 속박시킨 뒤, 연속해서 튕기는 번개를 통해 피해를 주고 5초간 모든 방어력을 30% 감소시킨다. 이후 거대한 뱀을 소환하여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고 5초간 실명시킨다.



이번 진궁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저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초월 진궁과 전투를 벌이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전장이 오픈된다.


이벤트 전장에서 초월 진궁과 전투 진행 시, 노숙, 조조, 하후돈 장수를 사용하면 초월 진궁에게 5배의 피해를 줄 수 있어 한층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 함께 진행되는 진궁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장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진궁 확률 업 뽑기 이벤트, 여포 확률 업 뽑기 이벤트, 4월 기념 스페셜 교환소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