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28일 새 싱글 'C.I.T.T' 발매 확정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4.12 08:54
글자크기
마마무 문별, 28일 새 싱글 'C.I.T.T' 발매 확정


알비더블유 (3,345원 ▼15 -0.45%)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마마무의 멤버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을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마마무 공식 SNS(소셀네트워크서비스)에는 컴백 일정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영상에서 문별이 작은 문을 열고 들여다본 공간 속 또 다른 문별이 등장한다. 복잡한 화면이 가득한 콘솔 앞에 앉은 문별은 의문의 빨간 버튼을 눌러 기계를 작동시킨다. 이후 화면을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여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시작 장면에 등장한 문은 전작 'LUNATIC'(루나틱)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으로 신곡과 어떤 연결 고리가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영상 후반부에는 'C.I.T.T (Cheese in the Trap)'의 컴백 일정이 공개됐다.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댄스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가 꾸준히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로써 문별은 지난 1월 발표한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 이후 3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하게 됐다. 미니 3집 타이틀곡 'LUNATIC'은 발매 직후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앨범 초동 판매량 7만 장을 돌파,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 진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