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클리브랜드, 3년 연속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4.10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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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웅기 골프존 GDR인프라사업부장(사진 왼쪽)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골프존안웅기 골프존 GDR인프라사업부장(사진 왼쪽)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골프존


골프존 (81,200원 ▼1,300 -1.58%)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와 넥시스코어의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3년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골프존 GDR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광고 제휴 협약을 3년째 이어가게 됐다. 계약 기간은 지난 3월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5일 안웅기 골프존 GDR인프라사업부장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는 직원 약 600명의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을 진행한다.

회원 수 4만 3000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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