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용인 소재 아이트로닉스 본사 1층에 마련됐으며, 경부고속도로 수원 IC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아이트로닉스는 향후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전국 주요 거점 지역에 확대 설치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아이트로닉스의 전문 엔지니어에게 제품 관련 상담과 설치, 수리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차종이라도 현장에서 직접 차량의 통신방식과 제품 호환성 검토, 작동 여부 등을 체크해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아이트로닉스는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에게 자사의 애프터블로우 제품을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애프터블로우 외에도 아이트로닉스의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쾌적한 환경의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모빌리티 혁신 선도기업'이라는 모토에 부합하는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과 원스탑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