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디밥', 2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04.05 16:53
글자크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이너뷰티 브랜드 '디밥'(dibab)이 머니투데이 선정 '2022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사진제공=프롬바이오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사진제공=프롬바이오


'디밥'(dibab)은 '다이어트 & 이너뷰티 연구소'(Diet & Inner Beauty Lab)의 약자로 건강한 식습관을 통한 활기찬 생활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프롬바이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다. 분말 형태의 이 제품은 하루 1포를 물에 녹여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1포 섭취로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의 식약처 하루 권장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지난해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출시 이후 디밥은 소비자 요구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달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하면서 다이어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디밥 NFC 착즙 석류즙 100', '디밥 NFC 사과 비트 당근 ABC주스' 등의 과채주스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가수 선미를 디밥의 모델로 발탁해 '다이어트에 바이브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결심을 자극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