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샷 접종' BTS 제이홉도 확진…정국 빼고 다 걸렸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03.24 17:33
글자크기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이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제이홉은 목이 따가운 증상이 있어 23일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제이홉은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다"며 "제이홉을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다. 제이홉은 재택 치료 종료 이후 다음달 예정된 스케줄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이홉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했음에도 확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국을 제외한 슈가, RM, 진, 지민, 뷔도 코로나19에 감염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64회 그래미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후 8~9일, 15~16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