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인테리어 고민해결...패키지도 직접선택도 자유자재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2.03.23 05:02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리바트 집테리어 킨텍스점 매장 전경리바트 집테리어 킨텍스점 매장 전경


인테리어 고민해결...패키지도 직접선택도 자유자재


현대리바트는 급성장하는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해 새로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를 선보였다.

'리바트 집테리어'는 주방가구·욕실·창호·바닥재·벽지 등 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패키지는 총 4가지 콘셉트로 생애 주기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미취학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을 겨냥해 파스텔톤의 색상과 모서리가 둥근 가구 등을 적용한 '에어리 소프트' △홈파티를 즐기는 신혼부부를 겨냥해 주방과 다이닝 기능을 강화한 '프렌치 글램' △198㎡(60평)이상 대형 평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리니어 시크'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재택, 수납 등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모던 내추럴' 등이다.




현대리바트의 주방, 욕실, 창호, 마루, 벽지 등 모두 54종의 인테리어 가구와 건자재를 직접 골라 집 전체를 바꾸거나 주방, 거실, 안방 등 일부 공간만 인테리어할 수도 있다. 리바트 집테리어는 자체 컬러 매뉴얼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채용했다. 기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에서 보기 힘든 색채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색상 종류는 500여가지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집테리어' 론칭에 맞춰 직영 전시장과 대리점을 확대한다. 직영 전시장의 경우 이달 중 강남과 수원에 각각 2752㎡(834평), 3276㎡(993평) 규모의 전시장을 여는 것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백화점과 주요 지역 상권에 14개 매장을 열 예정이다. 대리점도 이미 확보한 150여 곳 외에 올 연말까지 300여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