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자에는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하나벤처스, SK증권, SJ투자파트너스,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안다아시아벤처스 등이 참여했다. 이번 라운드를 포함해 스토어링크의 누적 투자금액은 110억원이다.
2020년 4월 설립된 스토어링크는 이커머스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네이버 쇼핑, 쿠팡 등 국내 10여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평균 200만개 이상의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마케팅 예측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스토어링크를 활용하고 있는 판매자 회원은 10만명 이상이며, 누적 매출액은 140억원에 달한다.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은 스토어링크의 솔루션 고도화 및 핵심 인재 확보에 사용될 계획이다. 먼저 데이터 분석 범위를 아마존, 라쿠텐 등의 해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데이터 엔지니어 및 분석가, 개발자 등을 다수 채용하고 오픈마켓 제품 등록·관리,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등도 새롭게 구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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