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온시스템, 美 GM 올해의 협력사 선정..7번째 수상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2022.03.18 16:23
글자크기
한온시스템 경주공장 전경/사진제공=한온시스템한온시스템 경주공장 전경/사진제공=한온시스템


한온시스템이 GM의 2021년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GM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제 30회 올해의 협력사 시상식을 열고, 우수협력사를 선정했다.



GM의 올해의 협력사 시상은 차별화된 가치, 혁신적 기술 및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 협력사에게 수여되며, 올해는 16개국의 134개 협력사에게 공이 돌아갔다.

한온시스템은 이번까지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신인 한라공조의 1997년, 2000년 두 차례 선정된 것까지 합하면 7번째다.



너달 쿠추카야 한온시스템 대표집행임원은 "이 상을 다시 받게 돼 자랑스럽다"며 "이번 수상은 GM과의 협력 파트너십과 전세계 곳곳에서 애쓴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판 아민 GM의 글로벌 구매 및 공급망 담당 부사장은 "이번 올해의 협력사 시상식은 30주년을 맞아 특별했을 뿐 아니라 자동차 업계가 직면했던 가장 어려웠던 해의 수상이라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준 우수 협력사들은 지속가능한 발전과 혁신을 추구하며, GM과 보다 강력한 협력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