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프랑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페다' 침대 4월 공식 론칭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3.18 17:37
글자크기
씰리, 템퍼 등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유에스베드가 오는 4월 프랑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페다 (EPEDA)' 침대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유에스베드사진제공=유에스베드


에페다는 1929년 시작된 침대 브랜드로서 프랑스 명품의 헤리티지와 최신의 기술력이 집약된 브랜드이다. 지난 100여 년 동안 프랑스 침대 시장 내 높은 점유율을 확보한 '코펠(COFEL)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에페다는 프랑스 내 3성급 이상 호텔점유율 30%를 기록하는 등 프랑스 국내 및 세계 유수의 호텔에서 해당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다. 세계 최대 호텔 체인 아코르(ACCOR) 그룹과 30년 이상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소피텔(SOFITEL) 호텔체인의 마이베드, 럭셔리 육상크루즈 '오리엔트 익스프레스(ORIENT EXPRESS)' 스위트룸 등과 독점 파트너 계약을 맺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에페다 침대는 모든 생산 과정 및 완제품에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어떠한 물질도 사용 또는 검출되지 않는 제로-바이오사이드 인증과 국제섬유안전 표준마크인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다"며 "프랑스 유일의 국가 공인 환경인증인 NF라벨, 범유럽 산림 인증(PEFC) 등을 통해 환경 보전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에페다와 독점 계약을 맺은 유에스베드는 오는 4월부터 총 12개의 모델을 차례로 입고 및 전시할 예정이다. 유에스베드는 프랑스에서 생산 또는 가공된 캐시미어, 실크, 울, 모헤어, 삼베, 린넨 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해 노르망디에 위치한 최신 설비의 공장에서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해 100% 제작된 제품만을 직수입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