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플랫폼 투덥, 1인 전용 언택트 공간 아라부스와 제휴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03.16 18:12
글자크기
영어회화 학습 플랫폼 '투덥'을 운영하고 있는 투미유는 지난 7일 1인 전용 언택트 공간 아라부스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투미유사진제공=투미유


이번 제휴를 통해 아라부스에서는 투덥의 모든 유료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돼 공간 제약 없는 스피킹 학습이 가능해졌다.



투미유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영어 말하기를 부끄러워하는 사용자들에게 독립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자신있게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라며 "투덥 서비스로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를 꿈꾸는 모두에게 교육의 기회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투덥은 기존의 학습 방법과 다른 영어 스피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문법보다 상황에 맞는 뉘앙스, 억양, 강세 위주의 학습으로 자연스러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영어회화 학습 플랫폼임에도 혼자 스피킹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수의 학술 논문을 통해 학습 효과를 증명했다.

한편 투미유는 IBK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IBK창공(創工) 마포 3기 혁신 창업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2월 인크로스에서 발행하는 인사이트 리포트에서 '세계 유일 영어 더빙 학습 서비스 어플'로 소개되면서 광고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