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피에이치씨, 휴내과의원과 '건강검진' 플랫폼 협업

머니투데이 신상윤 기자 2022.03.15 16:41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피에이치씨는 15일 휴내과의원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에이치씨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MoHe App'의 건강검진 서비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MOU를 체결한 휴내과의원은 경기도 수원시 광교신도시 내 990㎡(300평) 규모 시설과 건강검진 프로그램 등을 가진 곳이다.

피에이치씨와 휴내과의원은 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플랫폼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우선 MoHe App 회원과 관계기관 임직원, 가족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플랫폼을 통해 △건강검진 전담 예약 및 상담 서비스 △관련 사업의 지식과 정보, 인력 업무 교류 △협조 및 제반 시설, 서비스 제공 등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MoHe 회원들은 휴내과의원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에 대한 할인 혜택과 우대 프로그램 등을 적용받을 수 있다. 휴내과의원 환자들도 MoHe App과 매장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개인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MoHe 서비스'의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건강검진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협력 모델을 구축하게 됐다"며 "전국 건강검진센터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헬스케어 분야 독자적인 서비스 구축과 다양한 서비스 개발 등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