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가 인스타에 올린 글…"이래서 갓혜수"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2022.03.15 15:15
글자크기
배우 김혜수./사진=넷플릭스 제공배우 김혜수./사진=넷플릭스 제공


배우 김혜수(52)가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에 함께 한 단역 배우들의 이름을 공개 언급하며 대배우의 인품을 보여줬다.

김혜수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여러 개를 연이어 올렸다.

글에는 최근 자신이 출연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나온 단역 배우들의 이름과 맡은 배역, 출연 장면 등이 빠짐없이 담겼다.



김혜수는 배우 수십명의 이름을 모두 해시태그해 올렸다. 아직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후배들의 얼굴과 이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기록한 것.
/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는 후배 배우들의 감사 인사가 쏟아졌다. 이들은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배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같은 공간에 있었던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한 명 한 명 기억하고 챙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등 댓글을 남겼다.

김혜수는 후배들의 댓글에 답글도 남겼다. 그는 "나도 고맙다", "힘든 장면 고생 많았다", "진심으로 잘해줬다. 항상 파이팅" 등 답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래서 '갓혜수'라고 하는 구나", "역시 멋진 배우", "저도 출연한 배우들 다 기억할게요", "감동적입니다", "후배들 아끼는 마음이 전해지네요" 등 반응을 보이며 김혜수를 치켜세웠다.

한편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원칙주의 판사 심은석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는 소년 범죄와 그들을 담당하는 판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혜수는 심은석 역을 맡아 호평 받고 있다. '소년심판'은 이달 첫째 주 넷플릭스 비영어권 드라마 부문에서 전 세계 시청시간 1위를 차지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