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2022년 상반기 경력 및 신입 공개 채용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3.11 17:09
글자크기
액션스퀘어, 2022년 상반기 경력 및 신입 공개 채용 실시


액션스퀘어 (1,566원 ▲7 +0.45%)는 11일부터 각 부문별 경력 및 신압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기획,PM, 아트, 프로그래머, 웹디자인 부문 등으로 게임 개발 전 분야다.

액션스퀘어는 최근 대규모 자금 유치로 안정적 경영환경을 구축했으며 안정적 개발환경을 구축으로 개발자를 위해 업계 상위권의 임금수준과 최고 수준의 복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확보한 자금을 활용해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과 메타버스 사업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대표적 복지제도로는 매월 첫 금요일 조기 퇴근하는 액션데이, 연 120만원 수준으로 제공되는 액션포인트, 근속 3년마다 제공되는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 배우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검진과 단체손해보험, 대출이자 지원, 총 500만원의 인재추천지원금, 1일 만원의 점심식대 지원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 업무를 위한 선택적 근로시간제, 무제한 간식 제공 등을 지원한다.

고세준 개발총괄이사는 "안정적 경영환경 구축으로 개발자가 게임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수준의 대우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새롭게 도약하는 액션스퀘어에서 뛰어난 동료와 함께 할 개발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지난 해 12월 2일 글로벌 멀티 플랫폼 슈팅 액션 게임 '앤빌'을 얼리억세스 출시 한 바 있으며 연말 정식 런칭을 준비 중이다. 대표 게임 '삼국블레이드' 글로벌 진출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IP를 활용한 좀비 액션게임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외에도 '블레이드'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P2E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RE.ACTION(이하 블레이드 : 리액션)'을 연내에 글로벌 시장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