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자회사 디에프체인, 8일 P2E 게임 2종 오픈 베타서비스 공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3.07 10:15
글자크기
드래곤플라이 (480원 ▼7 -1.44%)는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자체 개발한 P2E(Play to Earn: 돈 버는 게임)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를 8일 오후 3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인피니티 마켓'은 지난해 12월 31일에 알파버전을 공개한 뒤 이용자 대상 이벤트와 함께 경제 밸런스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해 안정성을 확보해 왔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가입이벤트는 약 3만명이 참여 중이다.



특히 동남아 유저 위주로 구성된 드래곤플라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만4000개가 넘는 게시물 클릭수와 1000개가 넘는 유저 댓글 및 게시물 공유되고 있다. P2E 게임이 활성화 된 동남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확인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에는 '인피니티 러쉬'와 '픽셀그라운드' 2종의 P2E 게임도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를 동시 론칭한다. '인피니티 러쉬'는 러쉬코인 재단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 방치형 액션 RPG 게임이다. '픽셀그라운드'는 NN소프트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한국형 격투게임으로 액션성과 배틀로얄 장르가 결합돼 40인이 대규모 전투를 벌인다.



또 '인피니티 마켓' 정식 오픈 기념으로 메타콩즈(Meta Kongz)와 공동으로 인피니티스톤 NFT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에프체인은 메타콩즈(Meta Kongz)와 IP(지적재산권) 및 사업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디에프체인 관계자는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 론칭을 통해 P2E 플랫폼 시장을 선점하겠다 디에프체인의 동남아, 남미 현지 지사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병행 중에 있기에 글로벌 유저 유입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