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유튜브 '뷰티포인트', 100만 구독자 달성

머니투데이 정인지 기자 2022.03.03 09:41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 골드 버튼을 받게 됐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구독자 10만 명이 된 지 2년 만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영국,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뷰티포인트 채널에 대한 강한 팬덤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은 '쓸데없이 고퀄리티 뷰티 영상'에 호응하며 총 1억 뷰가 넘는 조회수로 화답했다.

대표 시리즈인 '힐링 타임즈'의 경우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ASMR(자율감각쾌락반응)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만나고 있다. 핑크, 레드, 골드와 같은 컬러 편, 한식, 양식 등의 음식 편, 에뛰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편 외에도 시청자 아이디어 주제의 콘텐츠 등을 제작하고 있다.



2020년 힐링 타임즈 '핑크 덕후들 모여라' 편의 경우 누적 조회수 3340만 뷰를 달성하며 지금도 꾸준히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뷰티포인트 채널이 단시간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교감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