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프리미엄 HMR '순백명란' 4회연속 홈쇼핑 완판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2.24 10:21
글자크기
인산가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 방송 자료사진./사진=인산가인산가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 방송 자료사진./사진=인산가


죽염업체 인산가 (1,723원 ▼3 -0.17%)는 홈쇼핑방송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 누적 4만5000세트를 모두 판매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산가 측은 "4회 연속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것은 우수한 품질과 인산가 프리미엄 HMR의 인기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순백명란은 인산 4회 죽염만을 100% 사용해 염도를 2%대로 맞춰 명란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인산가는 소금으로 염장, 숙성을 해야 하는 수산물 특성을 고려해 소금 대신 인산죽염으로 직접 숙성, 염장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HMR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참명태회젓, 참어리굴젓 등 4종의 프리미엄 HMR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는 판매 제품 다변화도 추진하고 있다. 죽염 보리 굴비, 죽염 간장게장(가칭) 등 최상급 식재료로 엄선한 메뉴 개발을 서두르고 있다. 출시 이후에는 홈쇼핑 메인 프로그램에서 론칭을 진행해 잠재 고객 확보와 충성고객 접점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오성효 인산가 마케팅 사업부장은 "홈쇼핑 시장 공략을 통해 인산가 인지도와 순백명란 판매량 모두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며 매출 확장에 기여하는 추세"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인산죽염과 식재료 고유의 특성, 변화하는 식문화 등을 고민해 프리미엄 HMR 사업 영역 확장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