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어스, 'TGCS Europe'과 파트너 제휴 체결

머니투데이 김태윤 기자 2022.02.23 17:48
글자크기
라인어스(RAINUS)가 TGCS Europe(도시바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유럽)과 전자정보표시기(ESL) 및 디지털사이니지 공급에 대한 파트너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TGCS는 유럽 전역에 키오스크, 판매관리시스템(POS), 프린터, 디스플레이와 같은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와 서비스까지 리테일 솔루션 전반을 공급하는 글로벌 회사다. 라인어스는 TGCS와 파트너 제휴를 맺음으로써 유럽 전역에 자사의 전자정보표시기(ESL) 솔루션을 공급하게 됐다.



라인어스가 이번에 공급하는 제품군은 △냉동 태그를 포함한 NFC(근거리무선통신) △LED(발광다이오드) 기능을 지원하는 전자정보표시기 '인포탭'(InforTab) △터치스크린으로 멀티미디어를 노출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인포탭 플러스'(InforTab Plus) 제품군이다.

회사 측은 "제품의 설치부터 유지보수, 시스템 운용까지 TGC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차별화된 보증정책과 양질의 서비스로 유럽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현학 라인어스 대표는 "본사와 유럽지사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성장 동력을 얻게 됐다"며 "TGCS가 얻은 고객과의 신뢰를 근간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프로젝트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인어스가 TGCS에 공급하게 된 전자정보표시기 및 디지털사이니지 제품군/사진제공=라인어스라인어스가 TGCS에 공급하게 된 전자정보표시기 및 디지털사이니지 제품군/사진제공=라인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