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타일·욕조 시공부터 AS까지...전문가가 관리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2.02.24 04:15

글자크기

[2022년 봄 인테리어]KCC글라스, 홈씨씨 욕실시공 패키지

편집자주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결혼과 이사준비에 한창인 이들은 움츠러들수 없는 시기다. 내집 꾸미기에 적격인 때가 도래해서다.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졌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안전과 효율성을 강조하며 자재와 상품을 내놓고 있다.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오가닉 뉴트럴/사진제공=KCC글라스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오가닉 뉴트럴/사진제공=KCC글라스


타일·욕조 시공부터 AS까지...전문가가 관리


KCC글라스 (39,350원 ▲850 +2.21%)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가 욕실 시공 패키지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홈씨씨의 욕실 시공 패키지는 타일, 위생도기, 욕실자재를 모두 포함한 토탈 시공 패키지다.

홈씨씨의 오랜 경험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전문 MD(상품 기획자)의 분석을 통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로 퀄리티 높은 욕실 인테리어를 최적화된 가격으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치마형 양변기, 일체형 세면기, 신소재 수전,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에 납품하는 고급 욕실자재를 시공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선택의 폭도 넓혔다. 자신의 취향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가닉 뉴트럴 △절제된 화려함에 실용성을 더한 소프트 클래식 △도시의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트렌디 모던 등 세 가지 타입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의 목적과 크기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컴팩트형 등 형태의 선택도 가능하다.




홈씨씨는 욕실 시공 패키지의 강점이 시공 품질에 있다고 강조한다. 욕실은 물을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전문가의 꼼꼼한 시공과 관리가 필수다. 홈씨씨의 시공은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홈씨씨 본사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가 진행해 최상의 시공 품질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시공 시 본사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현장을 방문해 시공 과정을 직접 챙긴다. 공사가 끝나면 해피콜 센터에서 고객에게 만족도 체크를 진행하고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는 등 사후관리를 보장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