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GPS기반 종합솔루션 '골프버디' 앱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2.22 11:17
글자크기
골프존데카, GPS기반 종합솔루션 '골프버디' 앱출시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 (1,072원 ▲1 +0.09%)는 종합 모바일 서비스 '골프버디:골프GP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GPS기반 골프 전용 앱으로 거리 측정, 야디지북, 라운드 기록 등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기존 골프위드GPS에서 이름을 바꾸고 △포토 스코어링 △라운드 다이어리 등의 신규 기능들을 추가했다. 세계 4만여 개의 골프코스를 고화질로 제공하고 정밀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가이드도 있다. 라운드 기록을 편리한 필터 기능으로 선택해 확인할 수도 있다.



삼성 갤럭시 워치 전용 골프앱인 '골프버디 스마트 캐디'와 자동 동기화돼 별도 등록 없이 라운드 종료와 동시에 나의 라운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통계 기능을 이용하면 나의 누적 라운드 데이터(△5경기 △10경기 △50경기)를 바탕으로 작성된 상세한 개인 기록 데이터를 비주얼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다.

정주명 골프존데카 대표는 "직관적인 UI 구성을 기반으로 한 통계 서비스 제공에 초첨을 맞췄다"며 "지속적인 골프 산업 모니터링과 정확하고 체계화된 DB 인프라 구축에 힘쓰며 차별화된 기술력 및 DB 비즈니스 모델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