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아이 맡기고 편안한 여행하세요"

머니투데이 제주=나요안 기자 2022.02.16 11:35
글자크기
제주신화월드의 '신화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 장면. 제주신화월드의 '신화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 장면.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제주 가족 여행객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 여행에 특화된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제주신화월드가 운영 중인 '신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수개월 전에 예약해야 할 정도로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16일 제주신화월드에 따르면 '신화 액티비티'는 아이들이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크래프트 클래스,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 클래스 그리고 이색적인 주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익스플로러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그중 최고의 인기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이다. 해녀 캠프와 같은 제주 스토리텔링 체험과 쥬라기 캠프, 파브르 탐사 클래스 등 아이들의 탐험 호기심을 자극할 교실들이 마련돼 있다.

'신화 액티비티'는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다. 이달 초 '신화 액티비티'를 신청한 박 모씨는 "오전, 오후로 다양한 타임이 배정돼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다"라며 "이번 여행은 '신화액티비티' 덕분에 아이 걱정 없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남편과 단둘이 여행할 수 있어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신화 액티비티' 인기의 또 다른 이유는 프로그램을 이끄는 강사들의 전문성이다. 강사진은 유아 미술사 전문가부터 교직 이수자, CS(고객만족서비스) 자격증 보유자, 제과 및 쇼콜라티에 전문가까지 다양하게 포진돼 있다.

강사진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유아 안전 및 케어링 교육을 별도로 이수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에 어린이 출입금지 구역이 많아지는 추세지만, 제주신화월드는 언제나 아이들을 환영하는 '어린이 출입 가능 구역'이다"며 "제주신화월드는 부모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값진 추억을 만들기 위해 '신화 액티비티'를 더욱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의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화 액티비티'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