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갤러리아 지난해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7% 신장했으며, 올해 1월에는 전년동기 대비 45% 신장하며 매출 호조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203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 전용 팝업 공간이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스트릿 감성의 골프 브랜드 '말본 골프'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타디움 자켓, 타이거 패턴 아노락, 베스트 등이 있으며, 가격대는 약 20만~40만원대다.
이외에도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 등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클래식한 디자인 중심의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 등 특색 있는 골프 브랜드들을 팝업으로 선보인다.
한편, 광교·타임월드·센터시티·진주에서는 '상반기 갤러리아 골프페어'를 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한화큐셀골프단 소속이자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LPGA 프로골퍼 넬리코다와 연계한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넬리코다 친필 사인이 담긴 골프 모자와 우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