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와이, 벤처기업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2.02.08 17:14
글자크기
투와이 로고/사진제공=투와이투와이 로고/사진제공=투와이


인테리어 업체와 인테리어 대리점을 매칭해주는 플랫폼 '인버즈'(INBUZZ) 운영 기업 투와이가 벤처기업협회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기업협회가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제도다.



투와이는 2021년 10월 윤민창의투자재단, 와이앤아처로부터 사업성을 인정받아 시드 투자 유치에 성공한 기업이다. 2022년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C-Lab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2021년 12월 정식 론칭한 '인버즈'는 인테리어 업체에 다양한 브랜드의 인테리어 대리점을 연결해 주는 앱(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정교해지는 소비자 인테리어 니즈에 인테리어 업체가 손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투와이에 따르면 '인버즈'는 론칭 한 달 만에 0.4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2월엔 2배 이상의 거래액 성장이 예상된다고 투와이 측은 말했다.



투와이 관계자는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인버즈'의 기술성과 사업성을 인증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인버즈의 핵심 가치는 연결"이라면서 "정보를 찾는 인테리어 업체와 정보를 제공하는 인테리어 대리점을 서로 연결해 다양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