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최고기와 이혼 후 새 연애 시작…달달한 럽스타그램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2.02.07 07:10
글자크기
유튜버 유깻잎/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유튜버 유깻잎/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새롭게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깻잎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탄 커피를 제일 좋아해주는 남친님 감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친구를 위해 직접 커피 배달에 나선 유깻잎의 모습이 담겼다. 유깻잎은 검은색 패딩 점퍼에 비니를 꾹 눌러쓴 채 커피가 담긴 큼직한 텀블러 2개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눈이 펑펑 내리는 가운데 남자친구를 위해 직접 커피 배달에 나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유깻잎은 최근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전 남편인 유튜버 최고기에게도 교제 사실을 밝혔다고.



유깻잎은 현 남자친구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전 남편 최고기에게) 당연히 먼저 말을 하고 밝히는 게 예의라고 생각해 '나 남친 생겼어'라고 얘기했더니 밥 먹다가 눈을 크게 뜨더니 박수를 치더라"라고 전 남편 최고기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유깻잎은 최고기와 2016년 결혼했지만, 결혼 4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두 사람 슬하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딸 솔잎이는 현재 최고기가 양육 중이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7개월 만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으며, 방송에서 최고기는 유깻잎과 재결합을 원했지만 이뤄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방송 후에도 종종 만나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