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과감한 옆트임 패션 '아찔'…숨길 수 없는 관능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2.01.26 01:00
글자크기
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한선화가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2월호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로 대세 반열에 오른 한선화의 화보를 공개했다.



한선화는 이번 화보에서 클래식, 시크, 파워풀 콘셉트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한선화는 슬림한 팔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트 톱에 가죽 팬츠와 앵클 부츠를 신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선화는 특히 모노톤이지만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을 자신만의 도회적인 분위기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한선화는 과감한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흑백 화보 속 한선화는 허벅지까지 과감하게 트인 옆트임 스커트에 크롭트 재킷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촉촉하게 젖은 듯한 웨트(Wet) 헤어를 연출한 한선화는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도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배우 한선화/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한선화는 흠잡을 곳 없는 도자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으며,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유쾌한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선화는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선화는 "연기는 모험 같다. 새해에 떠오르는 해를 보면 이번 해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하는 설렘과 기대감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도 있다. 그런 마음으로 연기를 시작하는 것 같다"며 "촬영을 하는 것도 좋은데 찍어놨던 작품이 대중들 앞에 설 수 있다는 게 큰 의미가 있다. 돌아보면 정말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선화는 지난해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언더커버'와 영화 '강릉', '영화의 거리'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한선화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극 중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배우 이선빈,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정은지와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 오는 2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예능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